‘연락운 있다’는 말에 흔들려 먼저 연락했다가 오히려 차단당하는 경우, 정말 많습니다.
감정에 치우친 선연락은 재회의 흐름을 완전히 뒤집을 수 있는 변수예요.
특히 연락의 목적이 재회일수록 매달림처럼 보이기 쉽습니다.
상대의 관심을 다시 끌어야 할 시점에, 오히려 매력을 깎는 행동이 되죠.
그래서 타로에서 연락운이 보이더라도, 타이밍과 방식이 훨씬 더 중요합니다.
재회 상담을 전문으로 하는 선생님 다섯 분의 답변을 통해 그 이유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 ◆ ─
「Q. 연락운 있다는데 당장 연락할까요?」
◆[청홍]
상담 당시 두 분이 연인 관계였다면, 상대방이 연락을 해올지에 대한 질문을 드리기 전에 이미 두 분의 상황과 관계 흐름, 그리고 상대의 성향까지 살펴보며 해석을 진행했을 거예요. 그 흐름 속에서 '연락을 기다리는 편이 더 좋다'는 결론이 나왔기에, 연락운까지 추가로 본 경우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직접 먼저 연락하고 싶으시다면 신중함이 필요합니다.
이럴 때는 다시 한번 타로 카드에 물어보는 것을 추천드려요. 지금 연락했을 때 문제가 생길 수 있는지, 타이밍은 적절한지 등을 구체적으로 확인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재회에서 연락의 타이밍은 어떻게 헤어졌는가가 핵심입니다. 특히 상대방이 시간을 필요로 하는 경우라면, 그 시간을 충분히 주는 게 중요해요.
너무 이른 연락은 오히려 '내 의견은 존중받지 못했구나'라는 인식을 심어줄 수 있고, 이로 인해 연락운이 더 늦춰지기도 합니다.
만약 이별 전에 서로 조율할 수 있는 조언을 타로로 확인할 수 있었다면 좋았겠지만, 어쩔 수 없는 상황으로 인해 헤어지거나 시간을 가지기로 했다면, 지금은 상대의 선택을 인정해 주는 시기일지도 모릅니다.
재회를 원하신다면, 같은 원인으로 다시 반복되지 않도록 원인을 해결할 시간이라 생각해 주세요. 그래야 재회가 되더라도 더 단단해질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상황에 따라 연락운은 굉장히 다양합니다. 따라서 구체적인 상황과 질문을 바탕으로 다시 확인해 보는 것이 도움이 될 거예요.
◆[코코]
사람의 마음은 달에 비유할 수 있습니다. 연락운이 있다는 건 그 시기에 상대방의 마음이 움직인다는 거죠.
그러나 연애에 있어서는 실제로 많은 변수가 작용하고, 그로 인해 실제로 결과가 바뀌기도 합니다.
될 수 있으면 연락운이 있는 시기엔 선연락을 참는 게 좋겠지만, 그렇지 못했을 경우 최대한 상대를 배려하는 게 좋습니다.
연락운이 들어와 있는 시기에는, 상대도 마음의 변화가 있는 시기이기에 다른 때보다 내담자분께 다른 스탠스를(차단 해제, 친절한 답장) 보일 수 있습니다.
이럴 때 너무 앞서가지 마시고 다시 시작한다는 마음으로 가볍게 연락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후 상황은 상담받는 선생님을 통해 조율해 가시는 게 좋을 듯하네요.
여러분의 연애가 꽃길만 걷길 바라요.
◆[구찌]
저는 연락해도 괜찮다고 말씀드리겠습니다. 단, 특별 케이스만 제외하고요.
제가 컨택해 드리는 연락운 기간은 내담자 분과 상대방의 동시성 에너지와 인연 흐름의 매칭이 가장 강하게 일치하는 날을 기준으로 하기에 변수가 생겼다 해도 큰 틀이나 의미가 바뀌지 않습니다.
그것이 강력한 Major Tarot.의 원리입니다. 그것 또한 운명이라 생각하고 받아들이시면 됩니다.
"변화와 변수"는 살아가면서 늘 생길 수밖에 없습니다.
행운을 상징하는 10번 "운명의 수레바퀴". 이 카드 안에는 많은 의미들이 내포되어 있으며 많은 뜻을 상징합니다.
'변화·변수·반복'을 의미하기도 하며, 타이밍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갑작스레 좋은 변화라는 뜻도 의미하며, 행운을 의미합니다. 일시적이기도 하며, 전환점이 되기도 하죠. 이것을 우리는 운명이라고 하지만, 사실 인연입니다.
이 카드를 흐름이라고 읽기도 합니다.
상담마다 상황별로 케이스가 전부 다르기 때문에 어떤 카드가 어떤 배열로 나왔는지에 따라서 상황은 크고 작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Ex-특별 케이스)는 제외입니다. 상담받으시는 내담자분들의 상황은 각기 크고 작게 다르기 때문입니다.
드러 내놓지 못하고 숨겨야 하며, 남들에게 감춰가며 쉽사리 말 못 할 사랑을 하고 계신 분들도 계시니까요.
그런 분들은 제가 '기다림'에 대한 조언을 드렸는데 연락을 취하셨다면 이는, 추후의 상대방분의 마음과 현재의 상황, 그리고 앞으로 대비해야 할 것들을 체크하러 재상담을 권합니다.
◆[모모]
결론만 먼저 말씀드리자면 상관있습니다.
아 다르고 어 다르듯, 연락운이 선연락을 해도 되는 시기가 되진 않아요.
타로 카드는 질문이 상세할수록 명쾌한 답을 냅니다.
선연락을 고려하시고 계신다면 연락을 했을 때 남자의 속마음이나 재회 가능성에 대해 다시 상담을 하시고 결정하시는 게 맞아요.
그리고 연락운이 있다고 해서 상대방의 마음이 내담자 분과 같은 마음일 거란 보장도 없고요.
연락운이 있는 시기에 선연락을 하시면 이 또한 변수로 작용되어 상대방의 속마음이나 흐름은 얼마든지 바뀔 수 있기 때문에 상담을 받으시고 상대방의 속마음을 확인한 후 움직이시는 걸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