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선불 상담 이용 안내
코인 선불 상담은 상담을 위해 코인을 선불로 구매 후 해당 코인을 이용하여 전화 상담을 하는 것입니다.
1. 우측 하단 [코인 충전] 메뉴에서 코인을 충전하세요
2. 원하는 상담사 프로필에서 [상담하기]-[☎상담하기]를 눌러주세요
3. 전화 연결이 완료되면 상담을 시작하세요
※ 이용 요금은 상담사가 설정한 상담 가격으로 진행됩니다. (30초당 800원부터 ~)
060 후불 전화 상담은 후불제로 전화 상담을 하는 것이며,
이용 요금은 당월 전화요금에 정보 이용료로 부과되어 함께 청구됩니다.
1. 원하는 상담사 프로필에서 [상담하기]-[후불로 상담 이용하기]-[☎후불 상담하기]를 눌러주세요
2. 전화 연결이 완료되면 상담을 시작하세요
또는 상담사가 설정한 상담 가격에 맞는 번호를 누른 뒤
해당 상담사의 고유번호 입력 후 '*' 누르시면 전화 연결을 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별 060번호가 다릅니다.)
채팅 상담 이용 안내
채팅상담은 상담 가능한 코인을 선불로 구매한 후
상담시간에 해당하는 코인을 차감하여 이용하는 서비스입니다.
또한, 구매시간은 15분 단위로 최대 60분까지
상담시간을 코인으로 구매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주나루 신규 고객(회원가입) 혜택
사주나루 회원으로 신규가입하시면 코인 선불 상담을
5분간 (30초당 1,000원 기준) 이용하실 수 있는 [10,000코인]을 지급해드립니다.
[10,000코인]은 지급일 포함하여 3일 동안 사용 가능하며,
최초 1회에 한해 지급 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회원 가입은 필수인가요?
060 후불 전화 상담은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060 후불 전화 상담은 후기 작성이 불가합니다.
코인 선불 상담은 회원 가입 후 이용 가능합니다.
상담사 프로필에서 [접속알림신청]은 무엇인가요?
상담사가 상담이 어려울 경우 [부재중-접속알림신청]으로 상태가 표시됩니다.
상담사 프로필에서 [접속알림신청]을 눌러 알림 신청을 하면
상담사가 상담 가능한 상태가 되는 경우 최초 1회에 한해 앱푸시 또는 알림톡을 통해 알려드립니다.
상담사 접속 알림(앱 푸시)이 오지 않는 경우 어떻게 하나요?
<웹 사이트 이용 시>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접속 알림톡이 갑니다.
오지 않을 경우 '사주나루' 카카오 채널 추가 및 차단 여부 확인 부탁드립니다.
<어플 이용 시>
휴대폰 상단바에 일회성 푸쉬 알림이 갑니다.
안드로이드, 아이폰 기종에 따라 아래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
[안드로이드]
- 휴대폰 설정 -> 알림 -> 앱 알림 -> 사주나루 알림 설정 허용 여부 확인
[아이폰]
- 휴대폰 설정 -> 앱 -> 사주나루 알림 설정 허용 여부 확인
※ 알림이 허용되어 있는데 불구하고 알림이 오지 않을 시 어플 삭제 후 재설치 부탁드립니다.
해외 여행(거주)시 사용 가능 한가요?
이용 중인 통신사 "로밍 서비스" 신청 시 사주나루 상담 이용이 가능하며
모든 요금은 로밍 서비스 신청자 부담인 점 인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출국 전 이용 중인 통신사 고객센터 문의를 통해 해외 로밍 서비스 지원 국가와 요금은 꼭 확인하셔서
안전하고 원활한 사주나루 이용이 되시길 바랍니다.
<통신사별 로밍 서비스 홈페이지>
해외 거주자의 경우(외국 현지 번호) 고객센터 또는 1:1 문의를 통해 말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항상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노력하는 사주나루 되겠습니다.
상담가능 상태인데 상담 불가 팝업이 뜨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현재 다른 고객님이 전화 연결을 시도 중에 있습니다. 잠시 후 재시도 해주시길 바랍니다.' 라는
팝업이 뜨는 이유는
상담사가 먼저 수신된 고객님과의 전화 연결이 시도중인 상황에서는 [상담가능] 상태로 표시되며 연결이 완료되었을시 [상담중]으로 상태가 전환됩니다.
전화 연결오류 상황이 아니니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위 상황이 아님에도 상담이 불가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사용 가능한 코인이 없다고 메세지가 나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코인 상담은 해당 상담사의 30초당 금액보다 많아야 상담이 가능합니다.
[마이메뉴] - [코인내역]을 통해 보유 코인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또한 충분하게 코인이 있음에도 사용 가능한 코인이 없다는 메세지가 나오신다면
[마이메뉴] - [정보수정]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와
상담을 시도하는 휴대폰 번호가 일치한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사주나루의 아이디 및 코인은 휴대폰 번호와 연동되어 있음으로,
번호 변경 시 꼭 [고객센터] - [1:1문의] 게시판을 통하여 문의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