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선불 상담 이용 안내
코인 선불 상담은 상담을 위해 코인을 선불로 구매 후 해당 코인을 이용하여 전화 상담을 하는 것입니다.
1. 우측 하단 [코인 충전] 메뉴에서 코인을 충전하세요
2. 원하는 상담사 프로필에서 [상담하기]-[☎상담하기]를 눌러주세요
3. 전화 연결이 완료되면 상담을 시작하세요
※ 이용 요금은 상담사가 설정한 상담 가격으로 진행됩니다. (30초당 800원부터 ~)
060 후불 전화 상담은 후불제로 전화 상담을 하는 것이며,
이용 요금은 당월 전화요금에 정보 이용료로 부과되어 함께 청구됩니다.
1. 원하는 상담사 프로필에서 [상담하기]-[후불로 상담 이용하기]-[☎후불 상담하기]를 눌러주세요
2. 전화 연결이 완료되면 상담을 시작하세요
또는 상담사가 설정한 상담 가격에 맞는 번호를 누른 뒤
해당 상담사의 고유번호 입력 후 '*' 누르시면 전화 연결을 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별 060번호가 다릅니다.)
사주나루 신규 고객(회원가입) 혜택
사주나루 회원으로 신규가입하시면 코인 선불 상담을
5분간 (30초당 1,000원 기준) 이용하실 수 있는 [10,000코인]을 지급해드립니다.
[10,000코인]은 지급일 포함하여 3일 동안 사용 가능하며,
최초 1회에 한해 지급 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채팅 상담 이용 안내
채팅상담은 상담 가능한 코인을 선불로 구매한 후
상담시간에 해당하는 코인을 차감하여 이용하는 서비스입니다.
또한, 구매시간은 15분 단위로 최대 60분까지
상담시간을 코인으로 구매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은 필수인가요?
060 후불 전화 상담은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060 후불 전화 상담은 후기 작성이 불가합니다.
코인 선불 상담은 회원 가입 후 이용 가능합니다.
상담사 프로필에서 [접속알림신청]은 무엇인가요?
상담사가 상담이 어려울 경우 [부재중-접속알림신청]으로 상태가 표시됩니다.
상담사 프로필에서 [접속알림신청]을 눌러 알림 신청을 하면
상담사가 상담 가능한 상태가 되는 경우 최초 1회에 한해 앱푸시 또는 알림톡을 통해 알려드립니다.
상담사 접속 알림(앱 푸시)이 오지 않는 경우 어떻게 하나요?
<웹 사이트 이용 시>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접속 알림톡이 갑니다.
오지 않을 경우 '사주나루' 카카오 채널 추가 및 차단 여부 확인 부탁드립니다.
<어플 이용 시>
휴대폰 상단바에 일회성 푸쉬 알림이 갑니다.
안드로이드, 아이폰 기종에 따라 아래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
[안드로이드]
- 휴대폰 설정 -> 알림 -> 앱 알림 -> 사주나루 알림 설정 허용 여부 확인
[아이폰]
- 휴대폰 설정 -> 앱 -> 사주나루 알림 설정 허용 여부 확인
※ 알림이 허용되어 있는데 불구하고 알림이 오지 않을 시 어플 삭제 후 재설치 부탁드립니다.
상담 후기 작성 방법 안내
상담 후기는 [코인 선불 상담]을 통해 5분 이상 상담을 이용 하신 분들만 작성이 가능하며,
상담사 프로필의 [상담후기]에서 작성이 가능합니다.
상담 후 7일 이내에만 후기 작성이 가능합니다.
또한, 작성된 후기에 대한 답글은 해당 상담사만 작성이 가능합니다.
상담 문의 작성 방법 안내
상담 문의는 로그인 하신 분들만 작성이 가능하며,
해당 상담사 프로필의 [상담 문의]에서 작성이 가능합니다.
상담사당 1일 5개까지만 작성가능합니다.
또한, 상담사 답변은 30자 이내로 제한되므로
상담 가능 시간 등의 간단한 문의만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단골 상담사는 무엇인가요?
상담사 프로필에서 왼쪽 하단 [단골☆]을 눌러주시면 단골 상담사 설정이 되며,
중앙 하단 [단골]에서 지정한 단골 상담사 리스트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단골 상담사를 지정하시면 접속 시 검색없이 편하게
단골 상담사들의 상태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상담가능 상태인데 상담 불가 팝업이 뜨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현재 다른 고객님이 전화 연결을 시도 중에 있습니다. 잠시 후 재시도 해주시길 바랍니다.' 라는
팝업이 뜨는 이유는
상담사가 먼저 수신된 고객님과의 전화 연결이 시도중인 상황에서는 '상담가능' 상태로 표시되며 연결이 완료되었을시 '상담중' 으로 상태가 전환됩니다.
전화 연결오류 상황이 아니니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위 상황이 아님에도 상담이 불가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간편결제는 무엇인가요?
한 번 결제할 카드를 등록해두면,
이후에는 별도의 인증 없이 간편하게 결제가 가능합니다.
간편결제 카드 등록은
1. [코인충전] -> [사주나루 간편결제] 클릭 -> 결제하기에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2. [마이페이지] ->[간편결제 관리]
에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자동충전은 무엇인가요?
간편결제 카드 등록 후 사용 가능하며,
보유 코인이 1만 코인 이하로 내려가면
미리 설정한 결제 금액으로 코인이 충전되는 시스템입니다.
자동충전 등록은
1. [코인충전] -> [사주나루 간편결제] 클릭 -> 결제하기 -> 코인 자동충전 ON/OFF
2. [마이페이지] ->[간편결제 관리] ->코인 자동충전 ON/OFF
에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폰 APP 문의
현재 IOS 전용 어플은 출시 예정이며 번거로우시겠지만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구체적인 출시 날짜가 확정되면 공지사항에 게시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인기상담사 선정기준 안내
금주의 인기상담사는 전주(월요일~일요일)의 데이터에 따라 선정됩니다.
단, 내부 규정에 따라 제외되는 상담사가 발생하는 경우 다음 순위의 상담사가 선정됩니다.
해외여행 시 사용 가능 한가요?
해외 직통(외국 현지 번호) 전화번호는 지원하지 않아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다만, 이용 중인 통신사 "로밍 서비스" 신청 시 사주나루 상담 이용이 가능하며
모든 요금은 로밍 서비스 신청자 부담인 점 인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출국 전 이용 중인 통신사 고객센터 문의를 통해 해외 로밍 서비스 지원 국가와 요금은 꼭 확인하셔서
안전하고 원활한 사주나루 이용이 되시길 바랍니다.
<통신사별 로밍 서비스 홈페이지>
그 외 추가적인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또는 1:1문의를 통해 말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항상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노력하는 사주나루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