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골 상담사는 무엇인가요?
상담사 프로필에서 왼쪽 하단 [단골설정☆]을 눌러주시면 단골 상담사 설정이 되며,
메인페이지 하단 [단골]에서 지정한 단골 상담사 리스트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단골 상담사를 지정하시면 접속 시 검색없이 편하게
단골 상담사들의 상담 여부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인기상담사 선정기준이 무엇인가요?
메인페이지 하단 [인기] 메뉴에서 확인 가능하시며,
타로/신점/사주/신규 분야를 선택하여 확인 가능합니다.
실시간/일간/주간/월간 선택한 기준에 따른 상담 데이터에 따라 선정됩니다.
저희 사주나루는 원활한 상담 이용을 위해 상담태도 교육과 통화 품질 개선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혹여나, 아래 사항에 해당되는 경우
녹음 파일과 함께 [고객센터] - [1:1문의]에 남겨주시면 사용하신 코인에 대한 보상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1. 외부 혹은 시끄러운 환경에서 상담을 진행하는 상담사
2. 상담중 비하 및 욕설을 하는 상담사
3. 잘못된 정보(성함, 생년월일 등)로 상담이 진행된 경우
4. 통화 품질 저하로 의사소통이 불가능한 경우
5. 단순 점사 내용 틀림을 제외한 불합리한 대우를 받은 경우
※ 저희 사주나루는 1:1 비밀 상담을 원칙으로 생각하기 때문에 시스템상 상담 내용이 녹음되지 않습니다.
그렇기에 불만 사항에 대해 확인 가능한 녹음본 혹은 증거 자료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상담사가 개인정보를 준다던지, 달라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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굿, 치성, 부적 등 개인 거래를 권유 받았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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